메뉴

이슈+

고급주택 라이프 기대…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 이달 2일 분양 오픈

중대형 평형 중심 고급 설계 주목
특화 설계와 AI 스마트 시스템 제공

 

대방산업개발이 시공하는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가 2일 분양을 시작했습니다. 이 단지는 평강천과 맥도강을 끼고 있는 더블 리버뷰 입지로 쾌적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지하 2층부터 최고 10층까지 470세대 규모로 구성되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119㎡ 중대형 평형이 전 타입 남향 위주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최대 약 5.5m 광폭거실과 유리난간으로 개방감을 더했습니다.

 

단열 성능과 소음 차단에 우수한 로이유리, 고급 외산 타일, 엔지니어드스톤 주방 마감재, 단천장 조명 등이 기본으로 제공돼 주거 품격을 높입니다. 공용 및 부부욕실에는 비데도 기본 설치됩니다.

 

각 실에는 친환경 실크벽지와 인증 가구 마감재가 적용돼 새집증후군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AI 스피커와 헤파필터 시스템으로 미세먼지와 CO2 농도를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주거 환경도 마련됩니다.

 

부동산R114 분석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말까지 지방 분양시장에서 85㎡ 이상 중대형 아파트의 1순위 평균 청약 경쟁률은 9.98대 1로, 85㎡ 미만 아파트의 약 1.8배 수준이었습니다.

 

지난해 12월 27일 모집공고가 게재된 후 28일 오후 12시 기준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혁신 설계와 실용적 수납공간 설계로 큰 호응이 예상됩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