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세븐일레븐,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기획상품 12종 선봬

올해 산리오캐릭터즈 상품 라인업 확대

 

세븐일레븐은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해 냉장·디저트·과자 등 총 12종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아트워크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냉장 간편식의 경우 반숙란을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 랜덤 패키지로 이달부터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9일에는 우동과 떡볶이에 산리오캐릭터즈를 입힌 ‘마이멜로디로제크림우동’을 출시했습니다. ‘마이멜로디로제떡볶이’와 ‘쿠로미짜장떡볶이’ 2종도 다음달 선보일 예정입니다.

 

세븐일레븐은 올해(1~6월)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디저트 카테고리에도 산리오캐릭터즈를 접목했습니다. ‘쿠로미올드훼션도넛’과 ‘시나모롤올드훼션도넛’ 2종을 이달 초 선보였으며 ‘폼폼푸린커스터드푸딩’ 등 푸딩 디저트 3종은 다음달 9일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산리오캐릭터즈 아트워크가 들어간 스낵 3종도 선보입니다. ‘마이멜로디베리베리팝콘’이 지난 5일 출시된 데 이어 오는 8월에는 ‘시나모롤시나몬초코쿠키’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획상품 전 종에는 세븐일레븐 단독 아트워크로 구성된 우표씰 60종이 랜덤으로 동봉됐습니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잘파세대가 자주 찾는 상품군 위주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해봤다"며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준비한 만큼 하나씩 맛보며 우표씰을 모으는 재미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