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원더쉐어, 쉬운 영상 편집 프로그램 ‘필모라’의 영상 공모전 진행

 

 

(블록핀) 원더쉐어가 자사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필모라'의 영상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모라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는 아주 직관적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편집할 수 있고 언제든지 생각나는 대로 뚝딱 영상 편집할 수 있다. 다양하고 저작권 문제없는 영상 효과, 자막, 음악, 그래픽, 템플릿이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어 영상을 더 감칠맛 나게 꾸밀 수 있다. 

 

또한 필모라는 데스크탑, 태블릿, 스마트폰 등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간편한 영상 편집 툴이다. 

 

필모라는 사용자들에게 창의적인 비디오 제작을 독려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개인의 브이로그 영상이나 개인 취미 및 개인기와 관련된 30초 이상의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또는 틱톡에 업로드하고 해시태그 '#GrowWithFilmora #필모라13'을 달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는 아메리카노 한 잔이 무조건 지급된다. 이 외에도 우수한 작품으로 선정된 10개의 작품 제작자에게는 치킨이 증정된다. 이번 공모전은 필모라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비디오 제작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에게 기회를 열어준다. 

 

필모라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를 제공해 창조적인 비디오 제작을 돕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그러한 창조성과 열정이 얼마나 멋진 작품으로 구현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필모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의 참여와 멋진 작품이 기대된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