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KT 바로유심, CU·이마트24에서 구매 간편하게

 

 

(블록핀) KT가 BGF리테일(CU)과 협업을 통해 KT 알뜰폰 공용 유심인 '바로유심'의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바로유심'은 KT와 KT알뜰폰 사업자 고객 구분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공용 유심으로 작년 7월 출시 이후 27개 알뜰폰 사업자들이 함께 사용하고 있다. 

 

KT는 이번 협업으로 기존 7천여 곳이던 판매처를 2만 4천여 곳으로 대폭 확대했다. 가까운 CU편의점과 이마트24 매장에서 '바로유심'을 만나볼 수 있다. 

 

'바로유심' 구매 고객은 KT 알뜰폰 사업자의 셀프개통 서비스를 통해 대기없이 즉시 개통이 가능하다. 또한, KT 이용 고객도 매장 방문없이 'KT 다이렉트(direct.kt.com)' 홈페이지를 통해 자급제,중고,해외직구폰 등을 쉽게 개통할 수 있다. 

 

한편, KT는 '바로유심' 출시를 기념해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유심'을 이용하여 KT 알뜰폰 회선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3대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최대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KT는 편의점 유통망을 지속 확대하여 중소 알뜰폰 사업자에 대한 지원과 고객 니즈들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KT MVNO담당 최세준 상무는 'KT와 KT망 알뜰폰을 사용하는 고객 니즈 및 유심 주문접수/배송, 유심 입점 제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들을 위해 '바로유심'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고객 불편 해소를 위해 서비스 경쟁력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유심'에 대한 상세 정보는 KT 알뜰폰 대고객 통합 CS 채널 '마이알뜰폰(ktmyr.com)'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