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롯데웰푸드, 양양 서피비치에 ‘ZERO’ 체험 공간 오픈

뛰면서 설탕 털어내는 게임 등 마련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는 오는 30일까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 브랜드 체험 공간 ‘점핑제로’를 연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양양 서피비치는 MZ세대 사이에서 국내 서핑 명소로 떠오른 인기 휴가지 중 하나입니다. 

 

점핑제로 1층 ‘맛평가존’에서는 최근 출시한 ZERO 브랜드 빙과인 ‘밀크 모나카’, ‘밀크 소프트콘’과 무설탕 과자류를 시식해볼 수 있습니다. 2층은 ZERO 디저트를 즐기며 서피비치에서의 인증샷을 남기는 ‘ZERO 카페’를 마련했습니다.

 

특히 1층 ‘점핑제로 게임’은 ZERO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트램펄린 위에서 점프를 하며 설탕을 형상화한 공을 몸에서 털어내는 게임입니다. 미션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ZERO 디저트와 굿즈를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와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을 준비헀습니다. ZERO 브랜드 체험 공간의 자세한 운영 시간과 이벤트 참여 정보는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양양 서피비치에서 ZERO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즐겨보시라"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