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SSG닷컴, 마녀공장과 맞손…공식 브랜드관 오픈

쓱1DAY배송 전용 상품 개발, 단독 상품 출시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뷰티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맺고 마녀공장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지난 6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신동우 SSG닷컴 영업본부장,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쓱닷컴과 마녀공장은 공동으로 판매 목표를 수립합니다. 특히 양사는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등 전략 아이템 중심으로 최저가 행사 등을 전개합니다.

 

또 마케팅 데이터를 공유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상품 경쟁력 강화 등 협력할 계획입니다. 마녀공장 공식 브랜드관 정식 오픈과 함께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쓱1DAY배송(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스)’ 전용 상품과 쓱닷컴 단독 상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프로모션도 매달 선보일 예정입니다.

 

신동우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뷰티 기업들과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SSG닷컴은 최근 2년간 아모레퍼시픽, LVMH P&C, 로레알, 엘카코리아, 클리오 등 국내외 뷰티 기업들과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습니다. 지난 2월에는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LVMH 뷰티 공식 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