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에이수스, 31.5인치 170Hz 게이밍 모니터 TUF Gaming VG328QA1A 출시

 

 

(블록핀)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31.5인치 구성에 170Hz 고주사율을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 TUF Gaming VG328QA1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UF Gaming VG328QA1A는 프로게이머를 비롯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를 위한 게이밍 모니터다. 31.5인치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170Hz의 고주사율을 제공해 더 부드러운 화면 스크롤과 정확한 시각 정보로 게이밍에서 더 정확한 조작과 판단을 가능하게 한다. 

 

170Hz 고주사율은 빠른 화면 전환에도 정확한 시각 정보를 게이머에게 전달하는 장점으로 변화가 큰 FPS 게임을 비롯해 레이싱, 실시간 전략 및 스포츠 게임에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또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한 1ms(MPRT) 응답 속도를 가지고 있다. 

 

AMD의 프리싱크 프리미엄(FreeSync Premium)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DP 및 HDMI 포트 연결 사용 시 적응형 동기화를 통해 끊김없는 부드러운 게이밍 화면을 제공한다. 또 에이수스만의 초저모션 블러 기능인 ELMB (Extreme Low Motion Blur)를 탑재해 번짐 및 모션블러를 최소화해 움직이는 물체를 더 선명하게 보이도록 한다. 

 

비주얼 퀄리티 부분에서 어두운 영역을 더 선명하게 표시하는 섀도우 부스트 기능으로 어두운 게이밍 상황에서 적이나 사물 식별이 더 용이하며, 7가지 비주얼 프로파일로 즐기는 게임 장르에 맞게 최적화된 비주얼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장시간 게임 플레이를 고려한 플리커 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로 모니터의 깜박임 현상을 최소화하고, 블루라이트를 단계별로 감소시켜 눈의 피로도를 낮춰준다. 

 

에이수스의 TUF Gaming VG328QA1A는 2개의 HDMI 포트와 1개의 DP 포트를 제공해 PC뿐만 아니라 노트북,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 및 영상 장비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3년의 워런티 기간을 제공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TUF Gaming VG328QA1A는 31.5인치, 170Hz 주사율, FHD 해상도 등 게이머에게 필요한 게이밍 기능과 눈을 보호하기 위한 플리커 프리 및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이 탑재된 게이밍 모니터로, 장시간 게임 플레이를 하는 게이머 및 프로게이머에게 최적의 비주얼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수스 모니터와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모니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