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서울대 TEPS(텝스)전문교육인연수프로그램에 후원 동참해

 

 

(블록핀)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지난 1월 14일, 서울대 멀티미티어동에서 개최된 TEPS(텝스)전문교육인양성과정(이후 '본 프로그램'으로 표기)의 1기수 교육성료 후, 현장 여기 저기서 교육생들이 주최측인 서울대 언어교육원측 스탭들에게 행사를 마치고 건넨 목소리들이다. 

 

국내 최대 온라인 테솔(TESOL) 교육콘텐츠플랫폼을 운영하는 '리얼티칭'에서는 다음달 8월 11일~12일 양일간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 주최하는 제2기 TEPS전문교육인연수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예비과 현직 초,중등,영어교사와 영어학원강사들을 위해 '리얼티칭(www.realteaching.co.kr)'의 온라인 교육콘텐츠 중 단강좌 1개를 30일동안 무제한 제공, 후원한다. 최근 대한민국 영어교육시장의 커다란 변화를 맞추어 영어교사와 영어강사에게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테솔(TESOL)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리얼티칭은 자사의 플랫폼에서 강의한 스타강사가 영어교육현장에서 TEPS(텝스)의 생생한 티칭 경험과 각종 학습노하우까지 공개하는 대면강의에 나선다.  

 

올 해로 두 번째로 개최되는 본 프로그램은 지난 첫 번째 행사와 동일하게 이틀 동안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에서 진행되며 본 프로그램의 첫째 날은 지난 1기와 동일하게 서울대 교수진으로 운영되며, 프로그램과정의 둘째 날은 영어교육현장에서 스타강사까지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그 다양성을 확장해 TEPS(텝스)의 대중성을 획기적으로 제고한다. 

 

'리얼티칭(www.realteaching.co.kr)'의 유명현 대표는 '지난 1월에 개최된 TEPS전문교육인양성과정에서 교육생으로 직접 참여해서 많은 것을 배웠는데, 우리나라 최고의 석학들이 제공하는 교육커리큘럼의 우수성이 너무나 놀라웠다.'고 지난 1기 본 과정에 대한 소회를 피력했다. '영어교육은 특히나 선생님의 역량이 학생의 실력향상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되는 바 서울대 TEPS전문교육인연수과정은 영어교수법을 고민하는 모든 영어선생님들께 그 중요도와 영향력이 절대적이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금번 리얼티칭에선 의미있는 행사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강조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