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벤츠·아우디·폭스바겐·폴스타, 부산 WCE서 순수 전기차 선보인다

KAIDA 4개 회원사 기후산업국제박람회 참가
행사장 내 미래모빌리티관에서 전기차 전시

 

주요 수입차 업체들이 오는 25일부터 사흘 간 부산에서 열리는 '기후산업국제박람회(WCE)'에 참가해 다양한 전동화 모델을 선보입니다.

 

24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이하 KAIDA)에 따르면, 협회 회원사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폭스바겐그룹코리아의 아우디 및 폭스바겐, 폴스타오토모티브코리아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기후산업국제박람회에 참여합니다.

 

수입 완성차업체 4개사는 기후산업국제박람회 미래모빌리티관에서 각 브랜드의 탄소중립 전략을 상징하는 다양한 순수 전기차 모델을 전시할 예정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브랜드의 전동화 선도 및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전략을 보여주는 2종의 순수 전기차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EQE 53 4MATIC+와 EQS 450 4MATIC SUV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아우디는 아우디 브랜드가 제시하는 미래의 프리미엄 모빌리티 전략의 시작을 알리는 2종의 순수전기 모델인 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와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를 선보입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브랜드의 e-모빌리티를 이끄는 핵심 전략 모델 ID.4를 전시합니다. ID.4는 폭스바겐 전기차 전용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탄생한 폭스바겐 최초 순수 전기 SUV 모델입니다.

 

 

폴스타는 브랜드 최초의 100% 순수 전기차인 '폴스타 2'를 선보입니다. 폴스타 2는 친환경 재생 소재 활용 및 크롬 사용을 최소화하며 지속가능한 미래로의 전환을 이끌기 위해 개발된 모델입니다.

 

KAIDA 틸 셰어 회장은 "탄소중립의 실현에 있어 수송분야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KAIDA는 한국 정부의 친환경차 보급 정책을 지지하며, 한국의 친환경차 분야의 확고한 선도적 시장이 되도록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을 보급함과 동시에 충전 인프라, 친환경차 전문인력 양성 및 AS 네트워크 강화 등 다방면의 투자를 펼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