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요 행사

삼성전자, e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 ‘유메이크’ 캠페인 진행

한 달여 동안 전 세계 34개국에서 진행
원하는 제품으로 구매 묶음 및 혜택 구성 가능
네이버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이뤄져

 

삼성전자[005930]는 전 세계 34개국에서 삼성 e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 달여 동안 #유메이크(#YouMak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유메이크'는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고, 이를 통해 풍요로운 일상을 추구하도록 돕는다는 비전을 담은 캠페인입니다.

 

올해는 '자신의 방식대로 삶을 더 풍요롭게'라는 주제로 한국, 미국, 영국, 독일, 호주, 브라질 등 34개 국가에서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과 대상 제품, 구매 혜택은 나라별로 상이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유메이크 행사가 진행됩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정해 구매 묶음을 만들고 혜택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행사 대상 제품 중 2개 이상을 구매하면 정해진 기준에 따라 일정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결제 구매에 따라 포인트 교환 쿠폰을 지급하며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추가로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행사 대상 제품은 ▲갤럭시 S23시리즈 ▲갤럭시 북3 ▲갤럭시 워치 5 ▲네오 QLED 8K ▲라이프스타일 TV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비스포크 냉장고 등입니다.

 

삼성전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스마트싱스를 기반으로 일상을 더 즐겁고 편리하게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