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요 행사

SK C&C, ‘생성형 AI 토털 서비스 론칭 웨비나’ 개최

기업의 생성형 AI 적용 방안과 실사례 선보여
비즈니스 영역에 생성형 AI 모델 활용 돕는 서비스

 

SK C&C(사장 윤풍영)는 기업의 생성형 AI적용 방안과 실사례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생성형 AI 토털 서비스 론칭 웨비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생성형 AI 토털 서비스 론칭 웨비나'는 SK C&C가 생성형 AI를 바탕으로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사업과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차지원 SK C&C 그룹장은 "챗GPT가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생성형 AI 모델이 빠르게 비즈니스 영역에 활용하려고 한다"면서 "SK C&C는 이에 대응하기 위해 생성형 AI 기반 토탈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생성형 AI 토털 서비스'는 ▲기업 내 정보의 생성형 AI 활용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AI 코딩, 코 파일럿 ▲AI 워크숍 ▲생성형 AI 기반 DX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습니다.

 

전용망이나 별도 클라우드를 사용해 보안 체계를 구축하고, 고객사가 보유한 데이터를 수집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활용 가능한 결과값을 도출하기 위해 프롬프트를 프리셋과 북마크 기능 등을 제공하는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제공합니다.

 

AI를 활용한 코딩 서비스에 대한 설계 및 개발도 지원합니다. 개발자를 위해 신규 코드 추천, 오류 검사, 버그 리포팅, 사용자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한 '디자인 씽킹'과 조직 및 인원에 대한 트레이닝을 담당하는 'DX 역량 거버넌스 설계 및 변화 관리'도 선보였습니다.

 

SK C&C는 "고객사가 생성형 AI를 활용해 원하는 결과를 받을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면서 "AI 주요 분야별 연구 및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AI 데이터 시스템 구축·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생성형 AI 기반 토탈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강조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