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하나카드, 적립혜택 더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출시

전달실적 무관 최대 3% 적립…환율우대도
카드 출시기념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해외여행에 특화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보완해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하나머니앱에서 '외화 하나머니' 선택시 기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이용가능한 해외통화 18종 모두 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국내 사용에 따른 적립 혜택은 추가했습니다. 전달 실적 관계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1Q페이(Pay) 결제시 하나머니 1.3% 무제한 적립, 국내외 전 가맹점 결제시 하나머니 1% 무제한 적립이 그것입니다.


해외가맹점 결제시 3% 적립(월최대 5만 하나머니), 항공·면세점·여행 관련 가맹점 결제시 3% 적립(월최대 5만 하나머니)도 가능합니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1장의 카드에 2가지 결제 방식이 탑재돼 있습니다. 국내 결제시 신용 결제로 사용할 수 있고, 해외에선 외화 하나머니와 신용결제 중 하나의 결제수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월8일까지 두달동안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합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국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며 행사기간 하나카드 홈페이지, 1Q Pay, 하나머니 앱에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면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합니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전략그룹장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압도적인 혜택으로 해외여행 1등 카드사 입지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