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ABB, 새로운 고압 진공접촉기 ‘ConVac’ 국내 출시

 

 

 

(블록핀) 선도적인 기술 리더 ABB는 모터, 변압기, 커패시터 뱅크 등 다빈도 동작이 필요한 분야에 적합한 새로운 전기부하 개폐용 진공접촉기 'ConVac(콘백)'을 국내 출시했다. ABB 고압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ConVac 진공접촉기는 사고전류가 최대 50kA인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퓨즈를 장착했다.

ABB는 고객을 위해 더 효율적인 새로운 접촉기 솔루션을 만드는데 목표했다. ConVac은 연결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 앤드 플레이(Plug-and-Play)' 방식으로 액세서리,보조 공급 전압 변경이 필요한 고객의 요구에 빠른 해결책을 제공한다. 또 터미널 박스가 내장된 전기 커넥터 플러그와 소켓으로 배선 작업 시간을 최대 40%까지 절약해 설치가 쉽고 간편하다.

품질이 우수한 ConVac는 IEC62271-106, UL347, CSA C22.2 표준에 적합한 다중 표준 솔루션으로 설계됐다. 적용이 간편해 맞춤형 솔루션 제공에 필요한 시간을 최대 80%까지 줄일 수 있다. 설치가 유연하고 사용하기 쉬운 ConVac은 시중 다른 솔루션과 비교해 최대 20%의 공간 절약이 가능하며, -30°C부터 최대 55°C의 극한 조건에서도 안정적으로 동작한다. ConVac은 모터제어반(MCC: Motor Control Center), 소프트 스타터, 커패시터 뱅크용 금속 폐쇄 배전반 등 가장 까다로운 분야에도 이상적이다.

ABB 옥내 제어 및 보호 제품 사업부의 글로벌 제품 매니저인 안드레아스 브란트(Andreas Brandt)는 '산업 및 유틸리티 고객은 투자를 최적화하고 생산량을 극대화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고급 디지털화 기술은 물론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스위칭 솔루션이 필요하다. 새로운 ABB 소형 고압 접촉기 ConVac은 설치가 유연하고, 극한 조건에 대비할 수 있어 다빈도 동작이 필요한 모든 응용 분야에 적합하다. 전 세계 고압 포트폴리오에서 ABB 시장 입지를 더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onVac 진공접촉기의 장점 및 주요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BB 제품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