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가정의 달 CGV에서 어린이 뮤지컬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을 만나보세요!

 

(블록핀) CGV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뮤지컬 공연실황,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를 상영한다.

이 작품은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 뮤지컬의 실황 영화다. 어린이들에게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을 뮤지컬로 제작해 아동∙가족 부문 뮤지컬 예매율 1위를 달성한 작품이다. SAMG엔터테인먼트와 SAMG엔터테인먼트의 공간사업 전문 자회사 이캐슬, 공연전문 제작사 쇼노트, 하늘이엔티가 공동 제작했다.

5월 3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인천 등 43개 극장에서 개봉하며 전체관람가로 러닝타임은 62분이다. CGV는 관람 고객에게 주인공이 그려진 한정판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4월 27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뮤지컬 공연실황,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 개봉 특집 라이브 방송을 1시간 동안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2D 전용 1+1 관람권을 1만 6천원에 선보인다. 캐치티니핑 봉제인형 4종, 트와일라잇 요술봉 세트, 티니핑 하트로즈 베이커리 등 '캐치! 티니핑' 관련 굿즈와 매점 제품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담당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뮤지컬 실황을 개봉한다'며 '라이브 쇼핑을 통해 관람권과 굿즈도 구매하고, 극장에 방문해 즐거운 영화관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한편, CGV는 함께 즐기는(Interactive), 개성있고(Colorful), 흥미로운(Exciting) 콘텐츠 ICECON을 통해 영화 외에도 콘서트, 뮤지컬, 오페라, 게임 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CGV는 어린이 관객을 위한 '신비아파트', '핑크퐁', '캐리 러브콘서트 KPOP' 등의 뮤지컬 실황을 상영한 바 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