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타이거컴퍼니, 직장인을 위한 ‘티그리스 오피스 아이콘 팩’ 126종 무료 배포

 

(블록핀)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는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티그리스 오피스 아이콘 팩'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티그리스 디자인팀이 직접 제작한 오피스 아이콘 팩은 소통, 업무, 출퇴근, 기술, 근무 환경, 비즈니스 등 업무 시 필요한 아이콘 126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아이콘은 플랫, 라인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아이콘 팩은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온라인 서비스 및 상품의 경우 상업적 이용도 가능하다. 단, 재배포와 재판매는 금지된다.

다운로드 및 상세 라이선스 확인은 티그리스 홈페이지 또는 티그리스 디자인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아이콘 팩은 타이거컴퍼니의 업무 플랫폼 티그리스 사용자를 비롯해 일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고 업무 편의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타이거컴퍼니는 추후 업무 생산성 강화와 협업 문화 개선을 위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범진 대표는 '타이거컴퍼니는 협업툴 티그리스와 자사가 참여하는 공공 클라우드 플랫폼 NiCloud를 통해 기업,기관의 소통과 업무 문화를 혁신하고 있다'며 '티그리스 오피스 아이콘 팩 배포를 비롯해 다방면으로 일하는 방식을 고민하고 새로운 업무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