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배너

SSG랜더스 선수단, 스타벅스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

김광현 우승 공약 실현..24일 랜더스벅 데이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SSG랜더스 선수들과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 2층에서 ‘랜더스벅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랜더스벅 데이는 지난 3월 진행된 2022 정규시즌 KBO 미디어데이에서 김광현 선수가 제안한 ‘선수단 일일 바리스타’ 우승 공약을 실천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당시 김광현 선수는 우승한다면 스타벅스 등에서 선수들과 함께 팬들에게 서빙하며 보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는 김광현·최정·한유섬·박성한 등 한국시리즈 우승 멤버 총 16명의 선수가 4인 1조로 50분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 320명이 대상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까지 SSG랜더스 홈페이지에서 사연과 함께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한다.

 

당일 참가하는 팬은 스타벅스 바리스타 복장의 선수단이 전달하는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를 제공받고, 선수단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 및 사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각 타임마다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고객감사선물 증정타임을 통해 랜더스벅 티셔츠, 스타벅스 파트너용 랜더스 유니폼 등 경품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참가한 팬들이 우승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와이어 투 와이어’ 정규시즌 우승 트로피와 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가 전시된 포토타임존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와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로 발생하는 행사 참가비와 당일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에서 발생한 매출 전액을 ‘유소년 야구발전 장학기금’으로 기부할 방침이다.

배너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