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 예비 신혼부부 위한 웨딩위크 프리미엄 혼수 냄비 기획전 진행

 

(블록핀) 엔데믹 전환 이후 결혼식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웨딩 시즌을 맞아 5월 29일까지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WMF 웨딩위크 혼수 상품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WMF는 170여 년을 이어온 독일 전통 장인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력, 제품 본연의 색과 빛, 선에 집중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신혼 주방의 품격을 높여줄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퓨전테크 소재의 냄비, 압력솥 등 인기 품목을 특가 혜택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WMF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웨딩위크 이벤트 게시글에 WMF 혼수 추천템 중 갖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응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펑션 4 어드밴스드 냄비 세트와 믹서기, 무선주전자 등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주방 혼수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WMF의 대표 제품으로는 변치 않는 은빛 광택을 자랑하는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펑션4 어드밴스드'가 있다. 시대와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과 탁월한 내구성, 섬세한 수분 조절 기능으로 셰프의 요리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냄비다. WMF 글로벌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펑션4(Function4)'의 독일 장인정신과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게 하면서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보완한 제품으로, 4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담은 뚜껑 디자인으로 조리 시 뚜껑을 열지 않고도 수분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펑션4 어드밴스드 냄비 4종 세트를 특별 혜택으로 선보인다.

주물과 같은 두꺼운 냄비를 선호한다면 세상에 없던 혁신적인 '퓨전테크(FUSIONTEC)' 소재의 최상급 프리미엄 냄비를 추천한다. 퓨전테크는 석영, 장석 등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1300°C의 고온에서 녹인 뒤 강철 몸체에 입히고, 또 한 번 860°C 고온에서 열처리해 미네랄과 강철 몸체를 하나로 결합하는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빠른 열전도와 열보존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 식재료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며, 바닥부터 옆면까지 열이 고르게 분배돼 음식을 골고루 조리할 수 있게 해준다. 조리 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수분 분자와 맛을 내는 각종 성분의 분자를 짧은 시간 고루 섞이게 해 깊고 진한 풍미와 영양이 풍부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퓨전테크 오션' 그린 컬러는 냄비 몸체에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 빛의 세련된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톤으로 행복한 신혼 주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혼살림에 빠질 수 없는 한식 수저세트,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압력솥, 구르메플러스 냄비세트, 키친미니스 미니그릴 플러스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WMF 네이버 웨딩위크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