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LG클린UP 페스티벌’ 진행

 

 

 

(블록핀)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4월을 맞아 'LG클린UP 페스티벌',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내달 초까지 운영한다.

'LG클린UP 페스티벌'은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위생에 도움을 주는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캐시백, 멤버십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LG 베스트샵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9개 제품군이 그 대상이다. 행사 모델 구매 시 제품별 최대 4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주고,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또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을 통해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줌으로써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식기세척기 ▲건조기 ▲로봇청소기 제품군 중 행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 외에도 'LG라이프UP 페스티벌'을 운영하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 세탁기, 냉장고 등 17개 품목 중 서로 다른 품목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340만 원을 상품권이나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구매 금액대별 혜택으로 최대 110만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고 믹서기, 그릴, 냄비 세트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LG전자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 LG 베스트샵, 백화점, 양판점 등 오프라인 매장이나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 온라인 공식 인증점에서 제품 구매 후 이벤트까지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스탠바이미 등 경품을 다양하게 증정한다. 또 구매한 제품을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리뷰를 남기면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고,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미니를 추첨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품 구매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LG 베스트샵 및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영업본부 B2C그룹장 김종용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F.U.N(First, Unique, New) 고객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