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에이수스, 지포스 RTX™ 4070 Ti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레드폴 바이트 백 디지털 에디션’ 게임 코드 증정

 

 

 

(블록핀) 글로벌 컴퓨팅 전문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지포스 RTX 4070 Ti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드폴 바이트 백 디지털 에디션'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16일(밤 11시)부터 4월 11일까지 에이수스의 지포스 RTX 4070 Ti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행사 제품을 구매 후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 사진 및 제품 사진을 이벤트 메일로 보내면 된다. 참여 후 받게 되는 게임 코드로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서 레드폴 바이트 백 디지털 에디션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게임 코드는 신청자에 한해 1인 1개가 제공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지급된다. 코드 소진 시 조기 마감되며, 코드 인증 마감은 2023년 5월 11일까지다.

레드폴 바이트 백 디지털 에디션은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와 프레이 리부트를 만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산하의 아케인 스튜디오 오스틴 지부가 개발하는 뱀파이어를 소재로 하는 오픈 월드 FPS 게임이다. 신생 기술 기업인 Aevum Laboratories가 레드폴의 부동산을 구입하고 섬에서 수명 연장을 연구하다가 뱀파이어를 만들어냈고, 이들이 마을을 장악해 버렸으며, 뱀파이어들은 영원히 살기 위해 피에 의존한다는 스토리를 갖고 있다.

고효율의 새로운 NVIDIA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3세대 RTX인 지포스 RTX 40 시리즈 GPU는 속도를 뛰어넘어 게이머와 제작자에게 성능, 신경 렌더링 및 더 많은 주요 플랫폼 기능에서 비약적인 도약을 제공한다.

GPU 기술의 이러한 발전은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 놀라운 AI 기능 및 빠른 콘텐츠 제작 워크플로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가능하다. ROG Strix 및 TUF Gaming 그래픽카드는 강력한 처리 능력과 혁신적인 스택을 결합해 작업과 여가를 위한 더 높은 성능, 더 낮은 온도 및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인 ROG Strix 지포스 RTX 4070 Ti는 3.15 슬롯 디자인과 336mm 길이로 공기 흐름을 위한 충분한 표면적을 제공하는 맥스콘택트(MaxContact) 기술의 히트싱크에 최신 사이버펑크 디자인과 견고한 구조를 제공한다. 이전 ROG Strix 지포스 RTX 3080보다 31% 더 많은 공기량과 56.3% 더 많은 정압을 공급할 수 있는 11개의 블레이드를 갖춘 새로운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 3개를 탑재했다. 통기성이 뛰어난 백플레이트가 장착됐으며, 0dB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는 가벼운 부하의 작업에서 조용하게 구동한다. 고성능 모드와 저소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듀얼 BIOS 스위치와 PC 케이스 팬을 연결할 수 있는 2개의 팬커넥트 II(FanConnect II) 헤더, 아우라 싱크(Aura Sync)와 호환되는 ARGB 조명을 제공한다. 또한 오토 익스트림(Auto-Extreme) 제조 프로세스로 제작돼 안정성과 신뢰성을 더했다.

에이수스는 레드폴 바이트 백 디지털 에디션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성능을 직접 체험할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