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본분류

SBS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OST Part3 발매

‘한참 지나서(남자Ver.)’, 박기영의 ‘어느 하늘 아래 있어도’ 등 수록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7일 -- 박유천·한지민 주연의 SBS<옥탑방 왕세자> OST Part 3가 27일 자정 공개됐다.

 

현재 일본·싱가폴·동남아시아에서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 1위로 뽑히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SBS<옥탑방 왕세자>의 OST Part 3는 조은의 ‘한참 지나서(남자버전)’을 비롯, 박기영의 ‘어느 하늘 아래 있어도’, 신인 아이돌그룹 트와일라잇의 ‘사랑은 어려워’, 실력파 가수 길구봉구의 ‘비춰줄께’, 지인의 ‘Andante’ 등 극 중 주옥 같은 곡들이 수록되어있다.

 

특히, 해외에서의 인기를 타고 해외각국에서 <옥탑방 왕세자>OST콘서트 제의가 들어온다고 알려진 가운데, 이번에 발표된 OST Part 3는 그동안 실력으로 인정받아 왔고 라이브에 강한 가수 들이 많이 참여했다는 점에서 해외 콘서트를 대비한 듯 하다.

 

또한, 백지영이 불러 화제가 된 ‘한참 지나서’의 남자버전과 박기영의 ‘어느 하늘 아래 있어도’는 지난주 네이버/다음/멜론/네이트/싸이월드 등에서 각종 검색어 1위를 휩쓸 만큼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드라마의 인기 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는 곡들이 수록된 <옥탑방 왕세자> OST는, 드라마처럼 잘 짜여진 구성으로 많은 <옥탑방 왕세자> 팬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출처: SBS콘텐츠허브

관련기사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