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요 행사

이마트, 홈파티 먹거리 총출동 행사…최대 40% 할인

코로나·고물가·강추위에 홈파티 수요 ↑

 

이마트(대표 강희석)는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연말 홈파티 메뉴를 최대 4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코로나19·고물가·강추위가 맞물리며 크리스마스 등 연말 모임을 홈파티, 호캉스와 같이 실내에서 즐기는 사람이 늘어날 전망입니다.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이마트 키친델리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2.1%, 피코크 매출은 4.9% 증가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치킨과 피자 매출이 크게 늘어 튀김류와 즉석피자의 매출신장세가 각각 62.7%, 16.6%로 나타났고, 바베큐·꼬치 등 구이류도 15.5% 신장했습니다. 피코크에서는 냉동 디저트와 과자 매출이 30~40%대 증가하는 등 후식 디저트류의 신장세가 두드러졌습니다.

 

이마트는 대표 상품으로 이마트앱 키친델리클럽 투표로 직접 구성한 '나만의 홈파티팩'을 할인 판매합니다. 로스트치킨, 훈제 삼겹살, 프렌치프라이, 구운 옥수수가 한 팩에 들었습니다. '스시-e 패밀리 모둠초밥'(30입), '슈프림링(453g)’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합니다.

 

또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논산 설향 딸기를 토핑한 생크림 케이크 '딸기 선물 케이크'를 할인가에 팝니다. 지름 20cm의 크리스마스 기획 케이크입니다. 행사카드 구매 시 '피코크 로코스 바베큐폭립 시그니처/코리안스파이시(각 500g)' 등 피코크 홈파티 상품을 30% 할인 판매합니다.

 

밀푀유나베, 감바스알아히요, 오사카식 오코노미야키 등 피코크 밀키트 7종은 2개 이상 구매시 30% 할인합니다. 피코크 티라미수(150g), 우유케익 등 피코크 냉동 디저트와 과자 10여종도 20~40% 할인하며 장희, 킹스베리 등 ‘프리미엄 딸기’ 행사상품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20% 할인합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예년보다 추운 날씨와 외식물가 부담에 연말 모임을 실내에서 즐기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며 "연말연시 홈파티를 책임질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할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