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bhc치킨, ‘테라’와 축구 승리기원 프로모션 진행

치킨·테라 2병 ‘대한민국 파이팅 세트’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대표 임금옥)은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와 손잡고 오는 12월 18일까지 ‘승리기원 치맥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bhc치킨 메뉴와 하이트진로의 테라 병맥주 2병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파이팅 세트’를 출시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bhc치킨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골드킹·치퐁당 등 모든 치킨 메뉴다. 프로모션은 카페형 매장인 bhc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해당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트 메뉴 주문 시 축구 경기 응원도구인 부부젤라 나팔을 증정한다. 월드컵 공인구 증정 이벤트도 전개한다. 메뉴 인증샷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 된다. 양사는 협업의 일환으로 콜라보 세트 메뉴 출시를 알리는 온라인 SNS채널로 광고를 진행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열리는 이번 국제 축구 경기에 국민적 관심이 큰 만큼 인기 응원 메뉴인 치맥이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이번 승리기원 치맥 프로모션 실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를 동시 실시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이번 대회 공인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