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본분류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스탬프 미션·여행할인 이벤트

추첨 통해 10명에게 아이폰12 지급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가 6월을 맞아 ‘오프라인 결제 스탬프 미션’과 ‘클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이달 30일까지 한 달간 ‘오프라인 결제 스탬프 미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결제 스탬프 미션은 ▲편의점 ▲카페와 베이커리 ▲마트와 백화점 ▲약국 등 4가지 오프라인 업종에서 카카오페이머니나 카카오페이에 등록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안내된 매장에서 1원 이상 결제하면 스탬프를 받고, 4종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미션이 완료된다. 미션 달성자 전원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3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폰 12를 지급한다.

 

미션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월요일에는 이디야 ▲화요일에는 배스킨라빈스 ▲수요일에는 CU ▲목요일에는 올리브영 ▲금요일에는 GS25의 15% 할인 쿠폰을 각각 증정합니다. 쿠폰은 해당되는 날 오전 10시에 제공되며, 쿠폰을 받은 당일만 유효하다.

 

아울러 카카오페이는 국내 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 맞춰 여행 플랫폼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에서 4만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5000원을 즉시 할인 받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기한은 오는 3일부터 30일까지이며, 입장권부터 투어나 렌터카까지 클룩에서 판매 중인 모든 상품에 쿠폰이 적용됩니다. 해당 혜택은 4000명 선착순 마감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쇼핑과 여행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스탬프 미션과 클룩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과 온라인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의 높은 활용도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