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니오앱스, 게임으로 자사 코인 사용자 인프라 늘린다

게임 ‘니오플레이’ 출시..자사 토큰은 홍콩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슈퍼 상장 예정

[블록핀 김영욱 기자] 니오앱스가 니오코인 사용자를 늘릴 유인책으로 게임을 내놨다. 난이도가 쉬운 게임들을 모두 끝낼 경우 최대 80만개를 넘는 니오코인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SNS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니오앱스(NEEOApps)는 게임 서비스 ‘니오플레이(NEEO Play)’를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니오(NEEO)의 사용자를 크게 유입시켜 주고 니오(NEEO)코인의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니오플레이는 니오코인 사용자 인프라를 늘리기 위한 게임으로 7가지 게임과 7개 스텝(Step)으로 구성했다. 최종 7번째 스텝까지 완료하면 최대 82만 5000 니오코인까지 얻을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선 먼저 코드(Code)를 유료(10$)로 구입해야 하고 각 게임 당 1니오코인씩 내야 한다. 즉 7개 게임을 모두 하려면 총 10달러와 7니오코인이 든다. 게임당 드는 시간은 10~15초로 누구나 쉽게 이길 수 있는 난이도로 설정했다.

 

1게임을 클리어하면 코드 1개와 니오코인 7개를 제공한다. 7개 게임을 모두 클리어하면 총 7개 코드(Code)와 49개의 니오코인을 받는다. 획득한 코드는 적용 마켓에서 판매하거나 양도할 수 있다.

 

니오앱스는 높은 번역율을 자랑하는 실시간 자동 번역 메신저인 니오메신저를 서비스하는 업체다. 사전에 등재하지 않은 구어와 단어를 즉시 번역할 수 있고, 매일 새 어휘를 추가하는 인공지능 자가 학습 앱으로써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동시 통·번역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이다.

 

니오메신저는 현재 한국을 비롯한 세계 178개 국가에서 다운로드됐다. 사용자들은 외국인 친구 만들기, 외국을 대상으로 한 무역 거래, 해외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하고 있다.

 

조형래 니오앱스 대표는 “니오플레이는 러시아 노보시베리스크에 있는 니오 블록체인 개발팀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며 “현재 엄청난 사전 신청이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니오플레이가 확산되면 니오토큰의 실수요가 전세계적으로 발생함은 물론, 니오메신저를 비롯한 다양한 니오의 플랫폼이 소개돼 니오의 가치와 인지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니오앱스가 발행한 니오토큰은 홍콩 소재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슈퍼(Coinsuper)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오는 3월 11일에 상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