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본분류

BRP, 이스라엘 블록체인 ‘헥사그룹’과 파트너십 체결

헥사그룹, 블록체인 기술 계열회사 그라운드X와 전략적 제휴도

 

[블록핀 문정태 기자] 10일 게임톡에 따르면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팅 전문기업인 BRPartners(BRP)는 최근 이스라엘에 기반을 두고 있는 블록체인 헥사(HEXA) 그룹과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

 

헥사 그룹은 오브스(ORBS), 헥사랩스(Hexa Labs), 헥사파이낸스(Hexa Finance), 헥사파운데이션(Hexa Foundation)으로 구성돼 있다. 오브스는 기관 투자로만 약 1300억원의 펀딩을 성공한 블록체인 전문 플랫폼 업체로 이스라엘을 대표하는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블록체인 컨설팅업체인 헥사렙스는 Kik/Sirin Labs/Puma Pay/ Endor/Zodiac 등으로부터 7700억 이상의 자금유치를 성공적으로 기획했다. 헥사파이낸스는 약 3000억원의 암호화폐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인프라,암호화폐 뱅킹솔루션(Chainkey외) 등에 투자를 하고 있다.

 

최근 헥사 그룹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전문기업들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최근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회사 그라운드X와 전략적 제휴를 맺은 바 있다.

 

한충호 BRP 대표는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BRP와 헥사 그룹은 상호 전략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시너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