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본분류

파이렉스, 29cm에서 온라인 프레젠테이션 판매 실시

이제 주방용품도 스타일리시하게 클릭 한 번으로 온라인 편집샵에서 즐기자
101년 전통의 오리지널 주방용품 브랜드 파이렉스의 인기제품 한눈에 볼 수 있어 눈길

(뉴스와이어) 글로벌 주방용품 회사 월드키친의 101년 전통 오리지널 내열 유리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7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약 2주간 라이프 스타일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온라인 프레젠테이션 판매를 진행한다.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이란 단순한 쇼핑의 개념을 넘어 상품에 대한 역사와 스토리를 함께 전달하는 일종의 ‘미디어 커머스’의 일환으로 29cm에서는 이미 대중적인 인지도를 지닌 메이저 브랜드와 함께 프레젠테이션 판매를 진행해온 바 있다. 


1915년 세계 최초로 획기적인 내열유리 식기를 선보이며 탄생한 파이렉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당시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현재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스타일리시한 주방 용품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힌다. 

특히 이번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열리는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파이렉스의 대표상품인 △오리지널 계량컵 △조리도구 세트△빈티지 볼 △이지 씰 레드/블루 △이지 벤트 등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더블월 머그’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요리 애호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자세한 프로모션 및 제품 정보는 29cm 홈페이지 또는 월드키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9cm 홈페이지: http://www.29cm.co.kr
출처: 한국월드키친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