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람들

에듀팡, 한국창의퍼즐협외와 MOU 체결

▶31일 퍼즐을 통한 건전한 교육 및 놀이 문화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16년 03월 31일] 에듀팡(www.edupang.com)[㈜포워드퓨처, 대표:여원동]은 한국창의퍼즐협회와 ‘퍼즐을 통한 건전한 교육 및 놀이 문화 보급’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에듀팡은 한국창의퍼즐협회가 추천하는 다양한 퍼즐관련 정보와 상품을 홍보 및 판매하고, 퍼즐을 기반으로 하는 창의사고력 및 인지능력 계발 프로그램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점검 또는 검증하여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퍼즐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원활한 사업 제휴를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해 나갈 방침이다. 


협의내용은 에듀팡이 한국창의퍼즐협회의 ▲퍼즐관련 정보 및 상품 홍보 판매 ▲다양한

프로그램 및 상품 공동 기획 및 제조 ▲수익 일부 국내 • 외 소외계층 지원사업 기금으로 사

용 ▲기타 추가 논의 협력 건 등에 협력하기로 한 것이다.  


한국창의퍼즐협회는 중학교 자유학기제 프로그램의 교과서로 활용될 '퍼즐과 게임'의 중

등교사 직무연수를 2014년부터 강의하는 등 공교육에 퍼즐을 보급하는 여러 활동들을 해오고 있다. 이로써 협회는, 지식 중심의 교육에서 사고 중심의 교육으로 전환되고, 책 중심에서 현장 중심으로 축이 이동하는 공교육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것이다.


여원동 에듀팡 대표는 “한국창의퍼즐협회의 우수한 퍼즐 프로그램들을 도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퍼즐을 통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교육문화를 구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창의퍼즐협회 박주봉 이사장은 “에듀팡은 공부할 때 방문해야만 No. 1 에듀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라며, “이번 제휴가 자사의 퍼즐 관련 프로그램 및 서비스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서 에듀팡은 교육서비스 향상을 위해 르호봇, 아이엠스쿨, 삼천지교등과도 업무협약을 진행한 바 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