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람들

정상JLS (정상어학원) 에듀팡과 2015 CHESS 마일리지 페스티벌 개최

▶ 정상어학원 CHESS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에듀팡의 다양한 상품 구매가능


2015년 12월 01]

정상어학원을 운영하는 정상JLS는 오는 3일부터 교육전문소셜커머스 에듀팡과 함께 2015 CHESS 마일리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CHESS는 정상JLS의 초등 몰입영어 프로그램으로서 100% 영어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수업과 온라인 수업으로 이루어져 있다이번 마일리지 페스티벌은 현재 정상어학원의 CHESS를 이용 중이거나 ACE(정상어학원의 중등영어 프로그램)로 승급한 재원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서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로 에듀팡의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이다.

 

이번 이벤트는 ‘100시간, 100가지 설렘’ 이라는 주제로, 12 3일부터 100시간 동안 에듀팡에서 제공하는 교구,도서스탠드의자 등 100가지 상품들 중에서 본인이 보유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금번 이벤트의 참여자격은 CHESS 마일리지를 3,000점 이상 보유한 재원생에 한하며정상JLS 홈페이지 내의 페스티벌 참여하기를 클릭하여 서비스 이용 동의를 하면 바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이 때서비스 이용동의를 하여 마일리지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든 재원생들에게 에듀팡의 적립금 3,000원까지 제공하고 있어정상어학원 재원생 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고자 하는 주최측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이번 마일리지 기획전에 상품을 제공하는 에듀팡은 2015 1월 설립된 교육전문 소셜커머스로서 다양한 교육상품을 최저가에 제공하고 여러 차례 완판시켜교육소비자와 교육기업 양측으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마일리지 페스티벌을 기획한 정상JLS OOO팀장은 정상어학원의 재원생들은 항상 최고의 영어교육 서비스를 받고 있지만자동으로 적립된 마일리지 소진에 어려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영어교육 외의 다른 측면에서도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라고 밝히며, “모든 분들이 정해진 기간 내에 좋은 상품들을 고르셔서마일리지를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이 없었으면 합니다.”고 강조했다.

 

이번 2015 CHESS 마일리지 페스티벌은 정상JLS CHESS 홈페이지(http://chess.gojls.com)와 에듀팡 홈페이지(https://www.edupang.com/jls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