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원더쉐어, 소프트웨이브 전시회에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제품 선보여

 

 

(블록핀) 원더쉐어가 11월 29일 개막하는 '2023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전(소프트웨이브 2023)'에 참가해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제품을 선보인다. 

 

원더쉐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필모라 프로그램', 'PDFelement', 'Edrawmind', 'Edrawmax' 등 다양한 제품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필모라 프로그램은 동영상 편집에 특화된 소프트웨어로,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동영상을 편집하고 효과를 추가할 수 있다. 다양한 동영상 편집 기능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원하는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PDFelement는 PDF 문서의 편집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다. 사용자들은 PDF 파일을 편집하고 변환하는 등의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강력한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원하는 문서 작업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Edrawmind는 마인드맵 작성을 위한 강력한 도구로, 아이디어 구조화와 창의적인 사고를 돕는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쉽게 마인드맵을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Edrawmax는 다이어그램 작성을 위한 종합적인 소프트웨어다. 다이어그램, 플로우차트, 기술 도면 등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그램을 만들 수 있으며, 사용자들은 직관적인 도구와 풍부한 기능을 활용해 전문적인 다이어그램을 작성할 수 있다. 

 

원더쉐어는 이번 소프트웨이브 2023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강조할 계획이다. 관람객들은 원더쉐어 부스에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들과 소통하며 소프트웨어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헤드라인